2018내나라여행박람회 준비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01-19 07: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참가기관 접수 및 관람객 사전등록 시작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김홍주), (주)코엑스(대표이사 변보경)가 공동주관하는 ‘2018내나라여행박람회’가 오는 3월 1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내나라여행박람회는 지난 2004년부터 시작된 국내 유일의 국내여행 전문 여행박람회로, 올해는 400여 단체 500부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중앙회는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과 업체에 한해 1월 29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번 박람회는 ‘내나라 인생여행’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지역별 인생여행지를 소개해 숨은 관광지를 발굴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참여 지자체에서는 다양한 관광지 소개와 함께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올해에는 박람회 현장에서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등의 관광관련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행용품 마켓, 토크쇼 등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중앙회는 박람회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신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다양한 홍보 매체를 활용할 계획이며, 특히 온라인커뮤니티와 협업을 통해 관람계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2018내나라여행박람회’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월 18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