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신년인사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01-19 0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13 지방선거 압도적인 승리’ 다짐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위원장 민경욱 연수을 국회의원)은 18일 오전 10시 삼산월드컨벤션센터에서 홍준표 당대표를 비롯해 김성태 원내대표, 장제원 대변인 등 중앙당직자와 민경욱 인천시당위원장, 안상수(중구․동구․강화군․옹진군), 홍일표(남구갑), 윤상현(남구을), 정유섭(부평구갑) 국회의원과 김지호(남동구을), 강창규(부평구을), 윤형선(계양구을) 당협위원장, 유정복 인천시장을 비롯한 당소속 단체장과 지방의원, 그리고 인천시당 당직자 및 당원 등 3천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신년인사회[사진=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신년사에서 유정복 인천시장은“인천은 지난 3년간 절망의 도시에서 새롭게 희망의 시대를 열었다. 부채도시라는 오명에서 벗어나 조기에 재정건전도시를 만들었고, 검단신도시 7호선 청라연장, KTX 유치, 제3연륙교 추진과 함께 유치원부터 고등학교 무상급식을 하는 최초의 도시로서 대한민국의 역사를 쓰고 있다. 올해부터는 부산을 넘어 서울에 이은 제2의 도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홍준표 당대표는 신년사에서 “유정복 인천시장은 여의도연구소에서 높은 지지율을 보이고 있다. 인천을 제2의 도시로 만든 유정복 시장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다. 이번 선거에는 유정복 시장이 앞장서서 뛰고 민경욱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인천 국회의원, 당협위원장, 그리고 여기 모이신 당원동지 여러분들이 앞장서면 6월 13일은 인천 승리의 날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고 밝혔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좌파민주주의에 함몰되어 있는 문재인정권을 심판하는 그날이 바로 6.13 지방선거이다.”라며 “우리 자랑스러운 인천시당 동지여러분들이 6.13 선거에서 유정복 인천시장을 당선시킴으로써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자”고 강조했다.

민경욱 인천시당위원장은 “유정복 인천시장은 3년반 동안 3조7천억의 부채를 해결했는데, 아직 자신의 능력을 반 밖에 안 보여줬고 진짜 능력은 재선을 통해 볼 수 있다", “ 성공확률 5000분의 1이었던 인천상륙작전으로 풍전등화의 우리 조국을 지켰듯 우리 인천이 백척간두의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을 구하는 최강의 부대가 되어야 한다. 여러분께서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을 구해내는 ‘서인부대(서울-인천-부산-대구)의 힘’을 보여줘야 한다."며 "홍준표 대표를 중심으로 똘똘 뭉쳐서 오는 6월 13일 시장을 비롯한 인천지역 자유한국당 후보 모두 당선되는 기적을 이루자.”고 역설했다.

이외에도 안상수 ․ 홍일표 ․ 윤상현 ․ 정유섭 국회의원 및 김지호 ․ 강창규 ․ 윤형선 당협위원장 모두 당원들에게 새해 인사와 덕담을 건네며 6. 13 지방선거의 필승을 위한 노력을 당부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서는 참석한 당원이 모두 한마음으로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는 결의문 낭독에 이어 인천을 상징하는 ‘연안부두’를 합창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