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묘미, 롯데월드타워에 실내 운동기구 체험 공간 개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1-18 15: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탈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는 실내 운동기구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묘미는 롯데월드타워 1층 다이버홀에 위치한 라운지엘에서 노르드 워터로워 로잉머신, 번머신프로, 스핀싸이클, 모지 마사지 3종 SET, 인바디 다이얼 등 대여 가능한 여러 실내 운동 기구를 선보인다.

만약 노르드 워터로워 로잉머신을 묘미에서 렌탈할 경우 하루 8300원의 비용으로 필요한 기간(최소 30일)만큼 이용할 수 있다. 

국내 헬스기구 브랜드 ‘이고진’의 입식·좌식 싸이클도 렌탈 대상이다. 그중 Iot 기술을 결합해 건강 데이터 관리 앱으로 개인별 운동능력 측정과 트레이닝 방법을 추천하는 입식싸이클은 월 5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 상무는 “최근 홈트레이닝 트렌드가 각광 받으며 실내 운동 기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지만, 목돈 부담으로 선뜻 구입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라며 “라운지엘에서 체험 후 렌탈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홈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탈이 지난 8월 론칭한 묘미는 생애주기별 제품을 대여해주는 플랫폼이다. 카테고리는 유아동 용품부터 레저, 패션, 가전 등 다양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