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AJU★현장] 박명수, '싱글와이프2' 출연진들과의 호흡…"너무 즐거워, 기대하셔도 좋다"

김아름 기자입력 : 2018-01-16 15:39수정 : 2018-01-16 15:39

pc: 12    mobile: 11    total: 23

[사진=SBS 제공]


박명수가 ‘싱글와이프2’ 출연진과의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명수는 1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13층홀에서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의 두 번째 시즌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가장 합이 잘 맞는 출연자에 대해 “오랜만에 SBS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는데 이번 녹화 때도 부담이 됐다”고 운을 뗐다.

그는 “임백천 선배님도 너무 잘 해주시고, 서경석 씨는 MBC 동기다. 또 정성호 씨도 그렇고 정만식 씨도 정말 웃긴 분이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스튜디오 안에서도 빵빵 터졌다”고 말했다.

이어 “원래도 잘했지만 ‘싱글와이프’를 통해 아내를 더 생각하게 됐다”며 “그래서 이번 조합 상당히 마음에 든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자극했다.

‘싱글와이프2’는 아내들이 가정의 울타리에서 벗어나 낭만적인 일탈을 꿈꾸고, 남편들이 이를 지켜보면서 그동안 몰랐던 아내의 속내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는 낭만 일탈로 아내들이 원하는 여행기를 보여줬다면, 이번 시즌2에서는 단순한 여행을 넘어 ‘아내들의 친구 만들기’에 초점을 맞춘다. 오는 17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