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강두의 고백 담긴 OST '어떤 말이 필요하니'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1-16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엘뮤직 스튜디오 제공]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OST를 가창한다. 극 중 주인공 강두 역을 맡은 이준호는 극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어떤 말이 필요하니’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오늘(16일) 정오 공개되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극본 유보라·연출 김진원) OST ‘어떤 말이 필요하니’는 극 중 문수(원진아 분)를 향한 강두(이준호 분)의 애틋한 고백이 담겨져 있는 곡이다. 따듯한 멜로디와 강두의 마음이 녹아 있는 진솔한 가사로 두 남녀 주인공의 사랑을 지켜봐온 드라마 팬들에게 더욱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OST 제작사 이엘와이드에 따르면 이준호는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촬영하는 힘든 스케줄에도 녹음 내내 어떤 기교나 멋을 부리기 보다는 강두의 진솔한 마음에 초점을 두고 음악팀과 진지하게 고민하는 자세로 OST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준호가 직접 부른 ‘그사이’ OST Part.6 ‘어떤 말이 필요하니’는 오늘(1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