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이슈] 수목드라마 '김래원 VS 고현정' 승자는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1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BS 새수목드라마 '리턴'이 17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가운데 MBC '로봇이 아니야'는 종영 후 3월까지 드라마 방영을 쉰다. MBC가 빠진 경쟁구도에서 KBS 흑기사와 SBS '리턴'중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드라마는 어느쪽일까?

멜로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들으며 현재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김래원, 신세경 주연의 흑기사와 새롭게 시작되는 고현정, 신성록, 이진욱의 SBS 드라마 '리턴'의 대결중 승자는 어느쪽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SBS 제공 ]


일단 17일부터 방영이 시작된 '리턴'은 지난 2016년 성추문 사건으로 논란을 일으킨 '이진욱'과 믿고 보는 드라마퀸 '고현정'의 만남으로 방영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리턴'은 도로 위 의문의 시신, 살인 용의자로 떠오른 4명의 상류층, TV 리턴 쇼 진행자 최자혜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범죄 스릴러다.

지난해 '피고인' '귓속말' 등 법정물로 연이은 흥행을 이어간 SBS가 역시 2018년 첫주자로 선택한 '변호사'를 주인공으로 한 '리턴'을 내세웠다. 빠른 전개와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의 조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리턴, 시청자들의 마음을 계속 리턴해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첫 출발부터 호조를 보이며 순조로운 1위를 지속하고 있다.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이는 순정파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문수호(김래원)와 정해라(신세경), 샤론(서지혜), 베키(장백희, 장미희)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200여 년에 걸친 판타지 멜로를 담았다.
 

[사진= KBS 제공]


극 중 수호와 해라는 전생부터 이어진 운명적 사랑의 주인공으로, 전생에서 샤론에 의해 안타까운 죽음을 맞은 후 현생에서 다시 만나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매회 가슴 설레는 장면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중.

한편 파업 후유증으로 이달 말부터 결방하게 된 MBC 월화, 수목 밤 미니시리즈가 오는 3월 12일 새 작품을 선보인다. 월화극은 7주, 수목극은 6주 결방된다. 이 기간 동안 MBC는 ‘하얀거탑’을 월, 화, 수, 목 재방송할 예정이다. 오는 24일부터 tvN은 이보영 주연의 새 수목 '마더'를 방영할 예정이다. 전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칭송을 받으며 젊은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후속 '마더'에 대한 기대도 크다.

특히 '마더'는 도쿄 드라마 어워드 4관왕 등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최고의 웰메이드 일드로 손꼽히는 동명의 일본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가운데 이보영의 연기력이 덧입혀져 탄탄한 구성이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