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AI 방탈출 게임' 인기…하루에 6600명 몰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위수 기자
입력 2018-01-14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유플러스가 서울 대형 복합쇼핑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U+우리집AI 방탈출 게임’ 이벤트에 13일 하루에만 6600여명이 몰렸다. 사진은 13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방탈출 게임 이벤트에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진행 중인 ‘U+우리집AI 방탈출 게임’ 이벤트에 13일 하루에만 6600명의 고객이 몰렸다.

LG유플러스는 이날 하루에만 6600여명의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했고, 이중 방탈출 게임에 직접 참여한 고객이 4000여명, 현장에서 U+우리집AI 스피커 ‘프렌즈+’를 구매하겠다고 상담한 고객도 500여명에 이른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대형 복합쇼핑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U+우리집AI 방탈출 게임 이벤트는 고객들이 'U+우리집AI' 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U+우리집AI의 지식검색, 외국어 번역, 콘텐츠검색, 홈IoT 동시 실행 등 주요 기능 체험을 통해 미션 완료에 필요한 힌트를 얻어 탈출하는 게임 형식이다.

4개의 테마 별로 최단시간에 미션을 완료한 참가 팀에게는 U+우리집AI 스피커 '프렌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다른 참여 팀들에게도 네이버 캐릭터 '라인프렌즈'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 주말 여의도IFC몰에서 행사를 진행한데 이어 11일부터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도가 높다는 점을 고려해 향후 전국 대형 복합쇼핑몰로 U+우리집AI 방탈출게임 이벤트를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AI는 직접 체험해보면 효용성을 실감할 수 있어 다른 회사들과 달리 적극적으로 서비스 체험기회 확대하고 있다”며 “글로벌 IT행사의 웬만한 부스보다 체험환경이 우수하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