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윤식당2 박서준 이서진 본 외국女 "이목구비 너무 아름답다" 감탄…윤여정 인터뷰에 스카웃 제의까지

전기연 기자입력 : 2018-01-13 10:46수정 : 2018-01-13 10:46

[사진=tvN방송화면캡처]


'윤식당2' 러시아인 여성이 박서준 이서진의 외모에 감탄했다.

12일 방송된 tvN '윤식당2'에서 러시아인 남녀 손님이 식당을 찾았다. 

먼저 메뉴판을 들고 온 이서진을 본 여성은 "잘생긴 아저씨다. 좀 잘 생겼어"라고 말했다. 이어 남성이 뒤쪽 테이블에 있던 박서준을 지목하며 "저 친구도 괜찮은데?"라고 말하자 여성은 곧바로 뒤를 쳐다봤다.

박서준을 본 여성은 "이목구비가 너무 아름답다. 외모 진짜 대박이다. 한국인 자체가 좀 잘생긴 것 같지?"라고 물었다. 이 말에 남자 손님은 "항상 그런 건 아니고… 난 질투하지 않을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셰프이자 오너인 윤여정은 새 메뉴로 이서진이 추천한 잡채를 선보였다. 그야말로 대박이었다. 식당을 찾아 잡채를 시킨 손님들은 '맛있다'며 폭풍 흡입했다. 

특히 한 손님은 윤여정에게 자신의 알프스에서 호텔을 경영한다며 호텔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윤식당3를 찍으라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tvN '윤식당2'는 스페인 가라치코섬에서 한식당을 운영했다. 윤여성 이서진 정유미 그리고 새 아르바이트생 박서준까지 합류해 한식을 알리고 있다. 

한편,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인 tvN '윤식당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