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건강단신] 천호식품, 신제품 ‘황실비책’ 최대 20% 할인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8-01-12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천호식품의 ‘황실비책’ [사진=천호식품 제공]


●천호식품은 ‘황실비책’ 출시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최대 20% 할인 행사를 연다.

황실비책은 공진단에 착안해 녹용·침향·당귀·산수유 등으로 만든 ‘천진단’과 뉴질랜드산 녹용을 비롯해 강원도 6년근 홍삼 등이 든 30㎖짜리 ‘천삼보력’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1박스는 7%, 2박스는 15%, 3박스 구매 땐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4박스를 사면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은 15일까지 뇌병원 완공을 기원하는 ‘뇌병원 기대만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병원 공식 블로그에서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 체중계와 탁상시계, 황사마스크 등을 선물로 준다.

인천성모병원 뇌병원은 오는 3월 총 212병상을 갖춘 지상 6층 지하 3층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자료=인천성모병원 제공]


●강북삼성병원은 16일 오후 2시 병원 신관 15층 대회의실에서 ‘두통 바로알기’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문희수 신경과 교수가 일상생활을 어렵게 하는 만성적인 두통에 관해 설명하고, 치료 방법을 알려준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기념품도 제공한다.

●건국대병원은 16일 오후 2시 병원 지하 3층 대강당에서 ‘약물에 효과가 없는 파킨슨병과 이상운동질환에 대한 수술적 치료’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연다.

이정교 신경외과 교수가 파킨슨병·사경증·근긴장이상증·손떨림증 원인과 치료법 중 하나인 뇌심부자극에 대해 설명한다. 강의 후 질의응답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