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호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신혜 기자
입력 2018-01-11 1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생명나눔재단에 7년간 후원금 8천만원 전달

10일 오후 6시 대선주조 이창규 경남영업본부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정성택 김해지점장(왼쪽끝)이 김해 생명나눔재단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사진=대선주조제공]


부산 대선주조㈜가 올해도 다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 시민의 호평을 받고 있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경남 김해 생명나눔재단을 방문해 소아암·난치병 아동, 장애아동,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을 위해 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대선주조 이창규 경남영업본부장과 정성택 김해지점장이 참석해 후원금을 기탁했다. 이로써 대선주조는 7년간 총 8천50만 원의 후원금을 김해 생명나눔재단에 전달했다.

대선주조 김해지점은 2011년부터 생명나눔재단에 지속해서 후원해왔으나 지난 2016년 매출 부진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후원을 중단했다. 하지만 지난해 '대선' 돌풍을 일으키며 경영환경이 조금 나아지자 다시 지역 시민 돕기에 나선 것이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지역 향토기업으로서 일시적으로 후원을 중단했을 때 마음이 아팠지만 후원 활동을 재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역 시민들께서 주신 사랑에 보답해드리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