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2018년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유행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1-11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GS샵 제공]


GS샵이 ‘레몬밤(Lemon Balm) 다이어트’를 올해 유행할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지목했다.

GS샵은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1시간 동안 ‘슈퍼킬 레몬밤 다이어트’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슈퍼킬 레몬밤 다이어트’는 스위스산 레몬밤을 7시간 동안 추출, 500% 농축하고 국내산 뽕잎과 인진쑥 등을 넣은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이 주원료다.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의 핵심성분인 로즈마린산이 지방세포에 영양을 보급하는 신생혈관 생성을 억제하고 지방세포를 줄이는데 도움을 줘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았다.

한국인 남녀 대상으로 12주 동안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을 일 1.38g씩 섭취했을 때 내장지방이 평균 20%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다.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보조식품 중 내장지방이 가장 많이 감소한 인체실험 결과다. 내장지방은 피하지방에 비하여 지방대사의 활성이 높기 때문에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

‘슈퍼킬 레몬밤 다이어트’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일본 등 11개국에서 비만 감소 관련 특허를 받았으며 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하루 2알을 물과 함께 간편히 섭취하고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함께 할 경우 더욱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전철민 GS샵 웰빙라이프팀장은 “레몬밤은 고대 그리스인들이 달과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의 식물이라고 귀하게 여겼던 허브”라면서 “‘레몬밤 다이어트’는 탁월한 내장지방 감소 효과로 올해 다이어트의 유행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