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이정진 이유애린 열애, 누리꾼 "전혀 생각지 못한 조합" "의외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1-11 0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인 모임 통해 만나…7개월째 만남 중

[사진=아주경제]


배우 이정진과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둘이 사귀든 말든 상관없지만 정말 의외네(zz****)" "전혀 생각지 못한 조합인데(wl****)" "와 진짜 예상 못한 조합이다. 비주얼 덩어리 비덩 이정진 형님 이제 장가가셔야죠. 암튼 축하합니다. 나이 차이 많은데도 절대 꿀리지 않는 정진형님 비주얼 클래스!!(ch****)" "작년부터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조용히 넘어가는 줄 알았는데 결국은 떴네요. 나뮤팬이었던지라 연애 소식도 반갑습니다. 예쁜 사랑하세요(ij****)" "여자가 예쁘고 집안 빵빵하고 성격 좋은데 둘 다 잘 만난거지 누가 아쉽다 그런 건 아닌 거 같네요(cy****)" 등 반응을 보였다.

11일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인들의 모임에 나갔다가 알게 돼 알고 지내던 중 지난해 6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골프 등 스포츠를 즐긴다는 공통점이 있는 두 사람은 맛집 데이트를 즐기면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유애린은 슈퍼모델 출신으로 2010년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해 활동하다가 지난해 6월 계약이 만료돼 팀을 떠나 현재는 홀로 활동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