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주방용품업체 WMF, 프리미엄 주방가전 국내 첫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10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WMF 제공]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품격 있는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품 6종을 국내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국내 첫 선을 보인 WMF의 주방가전 제품은 믹서기, 무선주전자, 커피메이커, 핸드블렌더, 커피 그라인더 등 총 6가지 제품이다. WMF의 고유기술로 개발된 ‘WMF 크로마간(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최상의 품질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는 800ml 용량의 1~2인용 고성능 미니믹서기로, 동급 대비 국내 유일 6중 칼날과 손잡이가 달린 유리 믹서용기를 채택했다. 5단계 속도조절 기능, 순간작동 기능을 갖추고 있다. ‘컬트엑스 믹스앤고 미니믹서기’는 트라이탄 소재의 친환경 용기에 텀블러 뚜껑이 포함됐다.

‘로노 1.6리터 무선주전자’는 외관 전체에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안심 단열구조와 원터치 열림 뚜껑을 적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텔리오 아로마 커피메이커’는 커피의 아로마를 최대로 담아내는 WMF만의 추출 구조와 최적의 커피 온도 유지 기술을 적용했다.

‘리네오 포인원 핸드블렌더’는 700W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믹서용기, 다지기, 거품기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제공돼 주스는 물론이고 휘핑크림, 생크림 등 홈베이킹, 고기, 마늘 다지기 등이 가능해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칼날 내부 전체가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이뤄져 있어 뜨거운 요리나 이유식 등을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다.

WMF의 주방가전 제품은 ‘유럽필수안전인증(CE마크)’은 물론 높은 신뢰도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독일품질안전인증(GS마크)를 추가로 획득했다. 

WMF가 출시한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품 6종은 전국의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