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강아지가 룸서비스하는 호텔식 드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01-1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의도 메리어트, 무술년 맞아 똑똑똑(Dog Dog Dog)패키지 선봬

똑똑똑 패키지[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무술년 황금 개띠해를 맞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가 이색 패키지를 내놨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이는 ‘똑똑똑(Dog Dog Dog)! 패키지’다. 
 
귀여운 강아지가 맛있는 호텔식을 룸서비스해주는 이 패키지는 사실 여의도 메리어트의 인기 패키지에 '강아지' 콘셉트를 가미한 결과물이다.

객실 내 귀여운 도그(Dog)가 배달해주는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자녀와 함께 머무르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추천할 만하다. 
 
아, 착각은 금물이다. 여기서 귀여운 강아쥐는 '사람'이다. 황금 개띠 해를 맞아 특별히 황구 스타일의 옷을 입은 직원이다.

주방시설 및 세탁시설을 갖춘 1베드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1박과 함께 도그(Dog) 테마로 플레이팅 된 저녁 세트 메뉴만 택하면 된다.

참고로 A타입의 경우 핫도그 버거, 어린이 볶음밥, 주방장 추천의 수프, 베이컨을 넣은 크림 스파게티,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 및 초코 브라우니와 젤라또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3인분 양의 식사가 차려진다.

귀여운 강아지 인형 1개도 증정된다. 
 
4만원 추가 시 파크카페 2인 조식 제공은 물론 한증막, 유아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키즈룸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베드룸 아파트먼트 기준 31만5000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