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귀여운 강아지가 룸서비스하는 호텔식 드세요~

기수정 기자입력 : 2018-01-11 00:00수정 : 2018-01-11 00:00
여의도 메리어트, 무술년 맞아 똑똑똑(Dog Dog Dog)패키지 선봬

똑똑똑 패키지[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무술년 황금 개띠해를 맞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가 이색 패키지를 내놨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이는 ‘똑똑똑(Dog Dog Dog)! 패키지’다. 
 
귀여운 강아지가 맛있는 호텔식을 룸서비스해주는 이 패키지는 사실 여의도 메리어트의 인기 패키지에 '강아지' 콘셉트를 가미한 결과물이다.

객실 내 귀여운 도그(Dog)가 배달해주는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자녀와 함께 머무르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추천할 만하다. 
 
아, 착각은 금물이다. 여기서 귀여운 강아쥐는 '사람'이다. 황금 개띠 해를 맞아 특별히 황구 스타일의 옷을 입은 직원이다.

주방시설 및 세탁시설을 갖춘 1베드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1박과 함께 도그(Dog) 테마로 플레이팅 된 저녁 세트 메뉴만 택하면 된다.

참고로 A타입의 경우 핫도그 버거, 어린이 볶음밥, 주방장 추천의 수프, 베이컨을 넣은 크림 스파게티,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 및 초코 브라우니와 젤라또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3인분 양의 식사가 차려진다.

귀여운 강아지 인형 1개도 증정된다. 
 
4만원 추가 시 파크카페 2인 조식 제공은 물론 한증막, 유아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키즈룸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베드룸 아파트먼트 기준 31만5000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