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SNS#] 손예진 알고보니 먹방여신? 오직 먹기에 집중…공효진 "여느때와 같이 잘~먹네"

전기연 기자입력 : 2018-01-10 09:29수정 : 2018-01-10 15:09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 확정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배우 손예진이 먹방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 12월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손예진은 앞에 앉은 지인이 사진을 찍던말던 음식 먹기에 초집중하는 모습이다. 특히 다이어트에만 열중할 것 같던 손예진은 진지한 얼굴로 음식만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절친 사이인 공효진은 "여느 때와 같이 잘~먹네. 이런 레이아웃은 어디서 배웠어? ㅎㅎ"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 팬들은 "잘 드시네요~~^^(hy****)" "먹는 모습이 천진난만하시네요(an****)" "뭐 먹을 때도 사람이아니라 천사입니다(he*****)" "아직도 외모가 20대 같네요(hy****)" "연애시대 은호 같아요(_h*****)"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손예진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지난 2013년 드라마 '상어' 출연 후 5년 만의 복귀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평소 알고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되는 연애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손예진은 커피 전문 기업의 매장총괄팀 소속 슈퍼바이저 윤진아 역을 맡게 된다. 

손예진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계속 찾고 있었는데, 이 드라마가 내가 기다리던 그런 작품"이라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선택 이유를 밝혔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LIVE 주간증시결산
삼성 바이오시밀러 가격규제완화 건의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