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국제교류센터 ‘2018 민간국제교류사업’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김중근 기자
입력 2018-01-09 2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시민들이 직접 민간교류 참여토록 사업비 일부 지원

  • 2월 9일 마감, 반드시 방문 접수해야

(재)수원시국제교류센터는 2월 5일부터 9일까지 민간 국제교류 활성화를 위한 ‘2018 민간국제교류사업’ 지원자를 접수한다.
 

[사진=수원시국제교류센터 제공]

 

민간국제교류사업은 시민이 주체가 되는 민간 국제교류에 다양한 방식과 개방적 시각을 도입하기 위한 사업이다.

민간에서 추진 중인 해외 도시와의 교류 사업을 발굴해 사업비 일부를 지원함으로써 문화, 예술, 교육, 체육, 학교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들이 직접 민간교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지난 2012년에 시작된 민간국제교류사업은 13개국 16개에 이르는 수원시의 해외 자매‧우호 도시를 비롯, 세계 여러 도시들과의 민간 국제교류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문화, 공연, 예술, 체육, 공예, 어학, 학교교류 등 해외 도시들과 연계된 교류 사업을 진행하는 수원시 관내 단체와 동아리, 시민이라면 누구나 보조금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사업 당 500만원에서 최고 1000만원까지 총 3000만원이 지원된다. 지원대상은 오는 4월부터 11월 사이에 실시 예정인 사업에 한정되며, 단체와 개인 당 1개 사업만 지원할 수 있다.

보조금 지원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수원시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보조금 신청서, 사업계획서, 실적보고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사업자등록증 등 기타 필요 서류를 구비해 2월 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수원시국제교류센터를 방문하여 서류 원본을 제출해야하며, 이메일(jennkim59@gmail.com)로도 파일을 전송해야 한다.

최종 지원 대상자 선정 결과는 2월 14일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