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아마데우스’ 조정석·김재욱 등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01-09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페이지1 제공]



연극 ‘아마데우스’(프로듀서 이성일, 연출 이지나)가 조정석, 한지상 등 살리에리-모차르트 역의 주연 캐스트를 공개했다.

동명의 영화로 익숙한 ‘아마데우스’는 영국을 대표하는 극작가 피터 셰퍼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살리에리’와 ‘모차르트’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고 있다.

궁정 악장이자 존경 받는 음악가였지만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를 만나며 타고난 재능에 대한 인정, 경이로움, 그리고 질투와 번민을 동시에 느끼는 ‘살리에리’ 역에는 지현준, 한지상, 이충주가 캐스팅 됐다. 무대 작품의 독특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내뿜는 배우 지현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섬세하고 날카롭게 무대를 장악하는 배우 한지상, 정확한 캐릭터 분석과 남다른 무대 매너의 이충주는 각기 다른 매력의 ‘살리에리’를 만들어낸다.

특유의 웃음소리, 천부적인 재능과 방탕한 사생활을 오가는 세기의 캐릭터 ‘모차르트’ 역은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어 언제나 믿고 보는 캐릭터 연기의 귀재 조정석과 7년만의 공연 무대 ‘아마데우스’를 통해 연극 데뷔를 앞두고 있는 김재욱이 맡는다.

공연은 오는 2월27일부터 3월1일까지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4월29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진행되며 1월 중순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진=페이지1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