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 TV 워너원 "'아는형님' 형님들, 불러주세요" 러브콜…워너블 "완전체 원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1-09 0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미고TV-워너원 편' 총 3편…수·금 오후 6시 공개

[사진=아미고TV 방송화면캡처]


그룹 워너원이 '아는 형님'에 러브콜을 보냈다.

8일 KT 올레TV를 통해 공개된 '아미고TV'에서는 지난해 신인상을 휩쓸었던 워너원이 출연했다.

이날 워너원은 워너블에 대한 퀴즈를 풀었다. '워너블이 바라는, 워너원이 가장 출연했으면 하는 예능은?'이라는 질문에 이대휘는 바로 "아는형님"이라고 답했고, 하성운 김재환 역시 동의했다. 옹성우는 무한도전을 언급했고, 윤지성은 "혹시 아미고TV"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지성은 "단체 예능 나가고 싶은데 안 들어오는 건지 안 불러준다"고 말했다.

정답은 '아는형님'. 하성운은 "형님들. 저희도 알고 싶습니다. 한번 불러주세요"라며 출연을 희망했다.

이 밖에 워너원은 팬들이 지어준 별명 맞추기, '너.끼.돈'의 뜻 맞추기 등을 맞추는 퀴즈를 모두 맞춰 워너블 사랑을 드러냈다.

방송 후 워너블 역시 공식 카페를 통해 "아는 형님 완전체 출연 소취요" "아형 무한도전 등 단체 예능 보고 싶다" "아형 출연시켜주세요 YMC"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이날 건강상 이유로 휴식이 필요했던 강다니엘을 제외한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이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