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근-전인화 부부, 이매진사이아와 재계약 체결…'의리도 국보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1-08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동근-전인화 [사진=이매진아시아 제공]


배우 유동근, 전인화가 현 소속사 이매진아시아와의 의리를 지켰다

8일 이매진아시아 측은 “배우 유동근, 전인화와의 깊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유동근, 전인화는 이매진아시아와 지난 2015년 전속 계약에 이은 두 번째 계약 체결로 그간 두터워진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행보를 함께 하게 된 것.

이매진아시아 관계자는 “유동근, 전인화 배우와의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유동근, 전인화 배우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 연예계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있어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유동근, 전인화 배우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동근은 최근 tvN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말기 암 진단을 받은 아내의 남편이자, 이 시대의 무뚝뚝한 아버지 ‘정철’로 등장, 특유의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명품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2014년 ‘가족끼리 왜 이래’로 KBS 연기대상을 수상한 이후 4년 만에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를 통해 KBS 주말드라마 복귀를 선언한 유동근은 홀로 4남매를 키워온 아빠 ‘박효섭’으로 분한다. 그간 근엄한 아버지부터 헌신적인 아버지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유동근이 이번엔 어떤 아버지로 안방극장을 웃고 울릴지 기대가 모이는 상황.

아름다운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전인화 역시 지난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서의 독보적인 활약 외에 지속적으로 다양한 CF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종근당 건강의 CF 모델로 활약한 바 있는 전인화는 모델로 활동한 제품의 호응도 및 선호도 상승에 힘입어 2017년도에도 모델로 발탁되며 2년 연속 종근당건강의 대표 모델로서 활동 중이라고.

한편, 유동근, 전인화와 재계약을 체결한 이매진아시아는 2016년 드라마 ‘딴따라’, ‘원티드’를 비롯하여 최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거머쥐며 인기리에 종영한 ‘매드독’ 까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컨텐츠를 제작, 투자하며 가파른 성장세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올해 2018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사전제작 드라마 ‘모히또’를 시작으로 2020년까지 총 15여편의 드라마를 추진 중으로 알려져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매진아시아에는 유동근, 전인화를 비롯해 이일화, 황영희, 박상면, 김호진, 최정원, 심은진, 류화영, 김다현, 정이랑, 김윤혜, 나혜미 등이 소속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