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김생민, 서민정 남편에 무한 '스튜핏' 날린 사연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1-05 14: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제공]

신년특집으로 방송된 ‘이방인’에서 김생민과 서민정 남편 안상훈의 설전이 벌어졌다.

오는 7일 방송되는 JTBC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에서는 새해를 맞아 ‘통장요장’ 김생민과 ‘택배요정’ 안상훈의 특급 만남을 공개한다. 서민정의 가족과 추신수 가족은 최근 한국에서 처음 만남을 가졌다. 신년특집을 위해 MC 김용만, 김생민, 송경아와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상훈은 평소 가족을 위해 대량구매와 택배를 즐기는 습관에 대해 MC들에게 진단을 받았다. 그는 “1년에 260개의 택배를 주문한다”고 고백하며, “하지만 1년에 120불을 내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택배비를 생각하면 이득”이라고 주장해 현장을 뒤집어지게 만들었다.

김생민은 안상훈을 향해 “마케팅 미끼 덥석 물었다, 스튜핏”이라며 안상훈의 택배 사랑에 본격적인 일침을 가했다. 그러나 통장요정의 공격에도 택배요정 안상훈은 특유의 해맑은 표정으로 “대량 구매는 수학적인 논리로도 설명된다”며, 택배 철학에 담긴 ‘세계 부자의 비법’까지 공개해 김생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안상훈의 논리정연한 말과 특유의 상냥한 표정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던 김생민은 “이제 안선생님이 싫어지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 번도 실패한 적 없던 통장요정의 ‘스튜핏’ 공격과 엄청난 방어능력을 보유한 택배요정 안상훈이 벌이는 ‘썰전’의 결과가 어떻게 날지 궁금증을 낳았다.

김생민과 안상훈의 세기의 토크배틀은 1월 7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이방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