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소시어스, ‘어서오시개’ 신년 이벤트…무료 이용권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05 09: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이음소시어스 제공]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는 ‘개의 해’를 맞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8 어서오시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서오시개’ 이벤트는 이음소시어스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인 ‘맺음’이 주최하는 신년 이벤트로 생년월일에 ‘2, 0, 1, 8’ 숫자 중 하나라도 포함돼 있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18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맺음 무료 이용권, 맺음 50% 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1일 맺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음과 이음오피스앱 및 맺음 홈페이지, 이음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음소시어스 맺음본부 강나영 실장은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보다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싱글 남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맺음은 현재 싱글들의 미식 미팅 ‘토요미식회 2탄’과 이상형과의 미팅 시리즈 ‘아담한 여성과의 미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