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프리미엄 패키지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1-04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프리미엄 패키지’를 론칭하고, 선착순 100명을 한정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사회복지사 수험생들이 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자격 취득에 필요한 과정을 패키지로 묶어 마련한 것이다. 이에 따라 온라인 학습이 익숙치 않은 중장년 학습자나 바쁜 일상 생활로 학습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학습자에게 유용하다.

이 패키지에는 사회복지사 2급 취득을 위한 13과목 강의 수강과 함께 7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혜택도 포함돼 있다.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혜택으로는 학습에 최적화된 노트북, 13과목 강의 교안, 과제‧토론‧시험 고득점 비법이 수록된 학점은행제 안내서, 주요학사 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학사일정표, 실습기관 섭외를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실습기관 리스트 등이 포함된 웰컴박스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전과목 A학점(90점) 이상을 취득한 학생 전원에게는 스페셜 장학금의 기회와 모든 평가항목 참여시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사회복지사 2급 프리미엄 패키지’의 수강과목은 2018년 3월 개강반 8과목과 9월 개강반 5과목으로 총 13과목으로 구성돼 있고, 사회복지 현장실습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상반기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3만2836명이 수강, 평생교육 기관 중 최다 학습자 수강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2급 프리미엄 패키지' 론칭 이미지.[사진= 에듀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