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중공업·SK실트론·동부건설·LG화학 등 신입 채용 봇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04 0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인크루트 제공]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2018년 새해를 여는 신입 공채 소식을 전한다고 4일 밝혔다.

인크루트에 따르면 STX중공업에서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국내/해외영업·설계·생산관리·연구개발(R&D) 부문으로, 조선/기계/전기/전자/제어 전공자 중 OPIc IL이나 토익스피킹 5등급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을 갖춘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를 기본선발 대상으로 한다. 단, 전 학년 평점 평균이 4.5만점 환산 시 3.0점 이상이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최종합격>신체검사 순으로 진행하며, 7일까지 STX중공업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SK실트론에서 공정기술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단결정성장, Wafer제조, 박막성장 등 공정기술과 장비기술을 담당하는 포지션으로 지원자의 학력은 불문하나 유관 계열을 전공한 학사 출신을 선호한다. 전형단계는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최종)>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한다. 10일까지 SK커리어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할 수 있다.

동부건설에서 2018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건축·토목·기계·전기·품질·안전·사무(재무, 경리, 법무, 영업, 기획, 외주구매) 등으로 4년제 정규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토익 700점 또는 토익 스피킹 Level 5, OPIc IL 이상의 어학자격 보유자를 기본 모집 대상으로 한다. 건축이나 토목, 기계, 전기, 품질, 안전 직무에 있어서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선발할 방침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인적성/신체검사>2차면접>3차면접>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하며, 11일까지 동부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LG화학에서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생산기술·생산설비·품질·제품개발·생산설비 등으로, 정규 4년제 대학교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를 기본 모집 대상으로 한다. 영어·중국어·일본어 및 기타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건강검진>2차면접 순으로 진행하는데, 서류 마감일은 12일까지이며, LG화학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을 할 수 있다. 한편, 2017년 하반기 공채 LG그룹 인적성검사(2017년 10월 14일 시행) 응시자는 이번 모집 서류전형 통과 시, 직전 시즌 점수를 그대로 부여 받게 되므로 별도로 인적성검사를 치를 필요가 없다고 하니 참고하자.

UNIST에서 2018년 상반기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분야는 전기안전관리자·노무관리·일반행정 등으로, 전 부문에서 일정 수준 이상의 TOEIC이나 TEPS, TOEFL 중 하나 이상의 공인영어성적 점수 제출을 요구한다. 전기안전관리자나 노무관리 영역에서는 유관부문 자격증이 필요하다. 선발방법은 서류심사>실무능력심사>면접심사 순으로 진행하며, 12일까지 UNIST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