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만이 내 세상' 이병헌 "박정민, 지난해 신인상 싹쓸이…연기 보고 깜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1-03 16: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병헌[사진=연합뉴스 제공]

배우 이병헌이 박정민과의 호흡을 언급했다.

1월 3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한 CGV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제작 ㈜JK필름·배급 CJ엔터테인먼트)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분)와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박정민 분),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이병헌은 한물간 전직 복서 형 김조하 역을, 박정민은 서번트증후군 동생 오진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병헌은 박정민과의 만남에 관해 “지난해 ‘내부자들’로 상을 수상할 때 어떤 영화제에 가건 신인상은 박정민이더라. 거의 영화 한 편을 찍은 것만큼 자주 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당시에는 이 친구의 작품을 본 적이 없었다. ‘도대체 어떤 친구기에?’라는 생각이 들어서 ‘동주’, ‘파수꾼’, ‘아티스트’까지 찾아보았다. 새삼 (연기를 보고) 깜짝 놀랐다. 신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만큼 노련한 연기력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호흡을 맞출 땐 또 다른 문제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리 훌륭하게 해도 두 사람의 호흡과 케미스트리는 다른 문제니까.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어떻게 치고 나가건 순발력 있게 대처하고 자신의 것을 보여주는 걸 보면서 ‘정신 차려야겠구나’라고 생각했다. 앞으로가 너무 기대되는 베우”라고 칭찬했다.

한편 이병헌, 박정민, 윤여정이 주연을 맡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오는 1월 17일 개봉될 예정이다. 러닝타임은 120분, 관람등급은 12세 이상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