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8년 재직자직무능력향상 교육[현대제철(주)]입교식 행사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01-03 1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는 3일 산학협력관 세미나실에서 2018년 첫 번째 교육으로 현대제철(주) 2018년도 “신규채용 예정자 향상훈련” 입교식을 가졌다.

이번 훈련은 현대제철(주) 신규채용 예정자 48명을 대상으로 1월 3일부터 2월 2일까지 1개월 동안 제강, 제선, 압연 및 전기, 용접 등 실무위주의 기술훈련 실시하며, 수료 후 현대제철(주)에 취업할 예정으로 진행되는 과정이며, 특히 이번 과정은 대기업의 안정적인 인력공급과 생산성향상 및 일자리 창출로 국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함은 물론 우리대학이 최고의 직업능력개발훈련기관이라는 위상을 정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제철 신입사원교육 입교식[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입학 환영사에서 손태일 산학협력처장은 “2012년 이후 대규모 채용을 위한 훈련과정을 올해 본 대학과 또 함께함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NCS를 기반한 실무 중심의 훈련과정을 성실히 이수하여 모두 채용되어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2018년 무술년 새해 처음 시작되는 이번 훈련 과정을 위해 최선의 준비를 하였으며, 최고의 교수진과 시설·장비를 최대한 활용하여 직업훈련의 메카로 재도약 할 것이라 다짐했다.

한편 2018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특수용접” 과정(2/22 입교)의 채용예정자 과정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2월 13일까지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