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흑기사’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03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길구+봉구의 보이스로 감미로운 ‘With You’ 완성

[사진=레온코리아]


길구봉구가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의 다섯 번째 O.S.T(Original Sound Track) 가창자로 나선다.

길구봉구가 부른 ‘With You’(위드 유)가 3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With You’(위드 유)는 ‘흑기사’의 로케이션 장소였던 목가적인 슬로베니아가 떠오르는 곡이다. 컨트리 스타일의 음악에 길구봉구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지면서 대중의 감성을 자극한다. ‘With You’(위드 유)는 랜스 겔(Lance Dale Gehl)과 알비오덤(Alby Lee Odum)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작품이다. 이들은 테네시주 네시빌에서 활동중인 ‘GPS SONGS’ 팀으로, ‘흑기사’의 음원 퀄리티를 한 뼘 더 높였다. 가사는 유유진이 참여했다.

길구봉구는 ‘고막남친’ 폴킴과 마찬가지로 ‘믿고 듣는 가수’로 정평 나 있다. 지난해 9월 공개한 길구봉구의 ‘이별’도 차트를 역주행하며 현재까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2014년 발표한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또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처럼 ‘흥행 보증 수표’ 길구봉구가 참여한 ‘흑기사’의 ‘With You’는 많은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이는 순정파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드러나면서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