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이시언, 조정석X김선호와 합동 작전으로 숨겨둔 차량 발견···용팔이의 진가 발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03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투깝스’ 이시언, 찰진 사투리와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로 조정석과 합동 작전 성공리에 펼쳐

[사진=MBC ‘투깝스’ 방송캡쳐]


배우 이시언이 조정석의 수사를 적극 도왔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월화 드라마 ‘투깝스’에서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조민석(장인섭 분)의 환심을 사는 용팔이 이시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조민석이 범인임을 밝히기 위한 증거를 잡기 위해 차동탁(조정석 분)과 합동 작전을 펼친 것.

용팔이는 자신의 주점에 방문한 조민석에게 살갑게 술을 권하며 지난 뺑소니 사건에 대해 자연스럽게 언급하기도 하고, 그가 차동탁에 대한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하며 화려한 언변을 뽐내기도 했다.

이윽고 용팔이는 조민석의 뒤를 봐주는 인물이 있음을 알아냈고, 이 후 그를 만취하게 만든 뒤 차동탁에게 데려갔다.

차동탁은 과거 뺑소니 사건과 동일한 상황으로 함정을 만들었고, 이 때 빙의에서 풀려난 공수창은 조민석을 따라가 숨겨둔 사고 차량을 발견할 수 있었다.

지난 방송을 통해 의리에 죽고 의리에 사는 용팔이의 진가를 십분 발휘한 이시언은 찰진 사투리와 거친 액션 연기에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까지 선보이며 더욱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더욱이 조정석과의 찰떡같은 브로케미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극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조력자의 면모까지 물씬 뽐내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투깝스'는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