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2018년 활약이 기대되는 94년생, 황금 개띠 남자 참가자들은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03 08: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건민-고호정-라윤-비주-승진-준(A.C.E)-지한솔-칸토 등 눈길

[사진=KBS ‘더유닛’]


 
 
 
자신들의 해를 맞은 ‘더유닛’의 남자 94년생 황금 개띠 참가자들이 2018년 남다른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를 맞이해 개띠 스타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데 이어 ‘더유닛’에도 94년생 황금 개띠에 퍼포먼스와 랩 실력자들이 대거 포진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남자 참가자 건민, 고호정, 라윤, 비주, 승진, 준(A.C.E), 지한솔, 칸토가 그 주인공.
 
이들은 “94년도엔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비주얼이면 비주얼, 실력이면 실력, 모두 흠 잡을 데 없는 실력자들로 ‘더유닛’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나날이 성장하며 같은 꿈을 향해 다가가고 있다.
 
특히 한 해를 총망라한 연말 시상식에서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강렬한 눈도장을 찍으며 2017년을 화려하게 장식, 2018년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고. 건민, 비주, 승진, 지한솔은 ‘STAY+사슬’ 퍼포먼스로 ‘2017 KBS 가요대축제’에 올랐으며 고호정, 라윤, 준(A.C.E)은 ‘2017 KBS 연기대상’에서 ‘킹스맨 OST+That's what I like’로 분위기를 시선을 강탈했다. 자타공인 랩 실력자 칸토 역시 두 시상식에서 단합된 칼군무의 ‘마이턴(My Turn)’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여자 참가자들 중 권하서, 민트, 유나킴, 지엔, 한아름이 94년생 황금 개띠 라인으로 남자 참가자들에게 지지 않는 비주얼과 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94년생 황금 개띠 참가자들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