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 4년만에 신원호 PD와 인연 잇는다…신우와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괜찮아'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1-03 0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B1A4 바로-신우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응답하라 1994’에서 순박한 충청도 청년 ‘빙그레’ 역을 맡아 ‘연기돌’의 입지를 다진 B1A4 바로가 4년만에 신원호 PD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 측은 B1A4 바로와 신우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7 ‘괜찮아’ 음원을 오늘(3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괜찮아’는 넘어져도 다시 툭툭 털고 일어나는 인생의 희로애락이 담겨있는 곡으로, 뉴잭스윙 장르를 기반으로 한 힙합 편곡이 트랙의 강렬함을 더한다.

특히, 이번 곡은 신원호 PD의 연출작인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바로가 이번 ‘감빵생활’의 일곱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하게 돼 의미가 깊다.

뿐만 아니라 바로와 신우, 두 사람의 조합은 B1A4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선한 ‘특급’ 조합이라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이목이 쏠리고 있으며, 시청자는 물론 팬들의 기대감 역시 증폭되고 있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 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며, B1A4 바로와 신우가 부른 OST Part 7 ‘괜찮아’는 오늘(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