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레드마우스에 도전장 내민 8인…'울면안돼' 한보름-'나홀로집에' 김병세-'산타는할머니' EXID LE-'스크루지' 박정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2-3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


'복면가왕' 가왕인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에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대결이 펼쳐졌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첫 번째 대결에서는 '내 노래에 쫄면 안돼 울면 안 돼'와 '달릴까 말까 폭주 썰매'가 터보의 '회상'을 선곡해 대결했다. 판정 결과 27대 72로 '폭주썰매'가 2라운드에 진출했고, 이효리의 '미스코리아'를 부르며 정체를 밝힌 '울면안돼'는 배우 한보름으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보름은 "인상이 차가워 보이고 셀 거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하지만 실제로는 깨방정이 심하다. 그런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특별했던 경험이었다. 이번 방송을 계기로 드라마 OST나 뮤지컬에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 번째 대결에서는 '아이러브미 무적의 솔로부대'와 '대세는 1인가구 나홀로집에'가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로 무대에 올랐다. 68대 31로 '솔로부대'가 2라운드에 올랐고, '나홀로집에'는 박상민의 '멀어져 간 사람아'를 부르며 가면을 벗었다. 정체는 배우 김병세였다. 김병세는 "원래 가수가 꿈이었다. 노래 부르면 호응을 많이 받아서 가수를 해야겠구나 싶었다.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이 딱딱하다 보니까 후배, 연기자분들이 말을 잘 못 붙이더라. 내가 그렇게 어려운 사람도 아니고 동네 형 같은 모습을 갖고 있는데 그런 편견을 깨고 싶어서 출연했다"고 말했다. 

세 번째 대결은 '메리 그리숨었수? 산 타는 할머니'와 '이상한 건치미남 호두까기인형'이 젝스키스 '커플'을 선곡했다. 그 결과 62대 37로 '호두까기인형'이 2라운드에 진출했고, 정체를 공개한 '산타는 할머니'는 EXID 멤버 LE로 밝혀져 놀라움을 줬다. LE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해본 건 처음이라 긴장됐다. EXID 5명의 멤버 중 네 번째로 출연했다. 이제 정화만 나오면 전부 나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 대결에서는 '신부수업 빠지고 왔어요 유령신부'와 '오늘 지출 그뤠잇 스크루지'는 김현철의 '크리스마스 이브'로 무대를 꾸몄다. 64대 35로 '유령신부'가 승리했고, '스크루지'는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를 부르며 정체를 밝혔다. 스크루지는 SS501 멤버였던 가수 박정민으로 드러났다. 박정민은 "아이돌 활동과는 달리 가면을 쓰고 노래에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 노래할 수 있는 힘을 얻었으니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