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9년째 '나눔 종무식' 개최…소외계층 난방비 지원금 1억7000만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7-12-29 12: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종무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스원은 올해로 9년째 나눔 종무식을 이어가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나눔 문화가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고 있다.

에스원 본사에서 이날 개최된 종무식에서는 육현표 사장을 비롯해 임원 및 부서장 80여명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를 위한 학용품 키트 1500세트를 제작했다. 학용품 키트에는 플래너, 공책, 필통, 포켓파일 등 6종의 학용품과 간식을 담았다. 이렇게 제작된 학용품 키트는 이날 각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됐다.

또한 에스원은 연말이웃사랑캠페인의 일환으로 불우한 이웃을 위해 난방비 지원금 1억7000만원도 지원한다. 이 지원금은 임직원들의 기부금에 회사의 지원금을 더하여 조성됐다. 에스원의 지사 봉사팀과 복지관협회가 추천한 저소득가정 532가구에 동절기 동안 난방비를 지원하는데 쓰이게 된다. 또 10개 복지관에 지원하는 50가구에 나눔 키트도 전달한다.

이와 함께 본사 외에 전국의 에스원 사업팀, 지사에서도 지역 내 복지시설, 독거노인을 찾아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나눔 종무식에 참석한 에스원 경영지원실 박준성 전무는 "에스원임직원들이 직접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학용품 키트를 제작하며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게 됐다"며 "에스원은 계속해서 종합 안심솔루션 회사로서 안심을 전하고 불우이웃을 돕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