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8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국투어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7-12-27 18: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모습.[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월 6일과 13,14일 서울, 인천, 부산, 전주, 부천, 용인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1월6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강남 및 인천 송도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1월13일엔 오후 1시30분 전주 전북대 및 부천에서, 14일에는 부산 동아대 부민캠퍼스를 비롯해 서울 에듀윌 본사, 용인 강남대학교에서 진행된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 오직 현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합격의 법칙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분석 및 2018년 출제경향, 학습법 등을 제시하고, 2부에서는 합격자와 불합격자를 가르는 빅3 등을 공개해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3부에서는 교수, 합격자 간담회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소시켜 주며, 경품 추첨 시간 및 1:1 상담 코너도 마련된다.

또한 설명회를 찾은 참석자 전원에게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수강권, 현장할인권,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합격노트, 공인중개사 소식지, 네잎클로버, 볼펜 등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LG G패드 태블릿PC 및 50% 수강할인권도 증정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2017년 합격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에듀윌만의 시험 합격 노하우를 빠짐없이 제공할 예정”이라며 “공인중개사 시험을 시작하려는 수험생이라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