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베트남 다낭에 '휴롬주스' 1·2호점 신규 개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현 기자
입력 2017-12-27 14: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베트남 다낭에 새로 오픈한 ‘휴롬주스’ 매장 [사진=휴롬 제공]


휴롬은 베트남 다낭에 주스카페인 '휴롬주스' 다낭 1·2호점을 잇달아 신규 개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3일 개장한 다낭 1호점은 대표 관광지인 미케비치 인근 쩐박당 거리에 있다. 현지 소비자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까지 공략하기 위한 거점 매장이다.

이날 개장한 다낭 2호점은 다낭 최대 번화가인 윈반린 지역에 자리잡았다.

휴롬은 "현재 원액기 제품이 전세계 85개국에 진출해 있는 만큼,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들에게 휴롬주스의 효능을 알리기 위해 최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베트남 다낭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3층 규모 단독건물로 지어진 휴롬주스 매장에서는 레드, 옐로우, 그린, 3가지 컬러의 건강주스를 비롯해 스무디, 비타민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판매한다. 또 베트남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열대 과일 빙수와 더불어 파니니, 샌드위치, 브런치 등 식사대용 메뉴도 선보인다.

지난 2014년 베트남 시장에 처음 진출한 ​휴롬은 호치민 6개, 하노이 1개 등 총 7개 매장을 운영해왔다. 이번 다낭 1·2호점 오픈으로 베트남에만 총 9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휴롬주스는 이미 베트남 현지에서 건강하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휴롬주스만의 운영 노하우와 관광객들을 공략할 수 있는 현지화 전략을 적절히 조합해 전세계 소비자에게 건강주스 문화를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