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봄에 찾아옵니다" 김태리X류준열 '리틀 포레스트' 런칭 스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2-27 08: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리틀포레스트' 런칭 스틸]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2018년봄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스틸을 공개했다.

깊이 있고 완성도 높은 연출로 대중과 평단의 사랑을 동시에 받은 임순례 감독과충무로 대표 청춘 배우 김태리,류준열, 진기주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리틀 포레스트'(감독 임순례·재작 ㈜영화사수박]가 2018년 봄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스틸을 공개했다.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 분)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분), 은숙(진기주 분)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부드럽지만 힘있는 메시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임순례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존에 선보인 작품들과는 다른 밝고 싱그러운 무공해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리틀 포레스트'는 특히 충무로애서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김태리, 류준열과 임순례 감독이 직접 발굴한 신예 진기주까지 한국 영화계를 이끌어갈 배우들의 완벽한 조합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사계절을 모두 담아낸 아름다운 풍경과 오감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음식은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런칭 스틸은 ‘혜원’ 역을 맡은 김태리의 환한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다.하얀 설원 위, 눈을 맞으며 환하게 웃는 그녀의 모습에서는 1,500대 1이라는 사상 초유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영화 '아가씨'의 ‘숙희’나흥행 돌풍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1987'의 ‘연희’는 찾아볼 수 없다.밝고 싱그러운 청춘의 모습을 보여줄 ‘혜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태리는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그녀의색다른 매력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또한 ‘따뜻한 봄에 찾아옵니다’라는 카피는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 봄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충무로를 대표하는 청춘 배우들인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케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2018년 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