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도 연인도 '대만족' 크리스마스 가볼만한 곳 어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7-12-25 11: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 등 서울 근교 크리스마스 가볼만한 곳 소개

사랑하는 가족, 또는 달콤한 분위기 만끽하려는 커플 모두가 만족할 만한, 크리스마스 가볼만한 곳 어디 없을까 생각한다면 국내 주요 테마파크가 제격이다.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사진=에버랜드 제공]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는 하루종일 울려 퍼지는 캐럴송과 함께 산타하우스, 루돌프빌리지, 로맨틱타워트리 등 파크 전체가 거대한 테마존으로 꾸며져 있어 제대로 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기에 딱이다.

25일까지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특별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에서는 매 공연마다 관람객들에게 귀여운 루돌프코와 달콤한 츄파춥스 막대사탕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

홀랜드 빌리지에서는 아카펠라그룹 '아카시아'의 스페셜 콘서트가 펼쳐진다. 신나는 캐럴과 함께 어린이들이 따라 부를 수 있는 친숙한 동요와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아카펠라 공연은 오는 31일 하루 2회씩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의 자세한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해 고민이라면 에버랜드가정문 지역 상품점 그랜드 엠포리엄에서 선보이는 '럭키박스'를 추천한다.

럭키박스에는 레서판다 인형, 판다버스 장난감, 동물연필세트 등 에버랜드 인기 캐릭터 상품 7종이 들어있는데, 정상가 대비 약 44% 알뜰한 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일부 럭키박스에는 캐릭터 상품 외에도 갤럭시노트8,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마트빔 등 스페셜 무료 선물이 무작위로 들어 있어 행운 가득한 선물 개봉의 재미를 더했다.

단 럭키박스 현장 판매는 선착순 1000개로 수량이 한정돼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크리스마스 미라클: 산타의 선물'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올해 말까지 ‘크리스마스의 기적·사랑·선물’을 테마로 하는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 : 산타의 선물>을 개최한다.

어드벤처 1층 환상의 숲 앞에서부터 회전목마까지 포토 스팟, 이벤트, 콘셉트 레스토랑 등 다양한 구성으로 골라 즐기는 재미가 있다.

다양한 색깔로 변하며 말하고 움직이는 이색 눈사람 ‘얼라이브 스노우맨’, 캐럴과 윈터송이 흘러 나오며 로맨틱한 분위기의 끝판왕 ‘러브 인 회전목마’, 8m 높이를 자랑하는 거대한 산타클로스 모양의 ‘헬로우 산타 트리’는 사진으로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폿이다. 

이벤트도 다양하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밝혀라!’는 2인 1조로 힘차게 달려 환상의 숲 앞에 위치한 트리 전체를 환하게 밝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작은 스노우맨 모형을 직접 조종해 보고 미로를 탈출하는 ‘탈출! 미니 스노우맨!’도 마련된다. 

레스토랑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옷을 갈아 입었다. 회전목마 바로 앞에 위치한 ‘크리스탈 팰리스’에서는 눈사람 카레, 트리 모양의 컵케이크 등 시즌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산타, 루돌프, 눈사람 등 캐릭터가 방문해 함께 포토타임을 즐기는 캐릭터 다이닝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크리스마스 축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친구들도 찾아온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는 12월 내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공연을 함께 선보이며 성공적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기원한다.

실내에서 펑펑 내리는 하얀 눈을 맞으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겨울시즌 메인 퍼레이드인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물론 마법으로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캐릭터 친구들과 즐기는 ‘크리스마스 캐릭터 환타지아’에도 ‘수호랑’과 ‘반다비’가 함께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서울랜드 제공]

'크리스마스 파티'가 한창인 서울랜드에서는 직접 산타가 돼 서울랜드를 누비는 ‘산타바이크’ 이벤트가 펼쳐진다. 27일에는 ‘윈터 파티’를 오픈하는 등 특별한 겨울 파티를 연이어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는 올 겨울 가장 빛나는 산타가 돼 산타 바이크에 탑승해보고, 크리스마스 초대형 인형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다. 

12월 말에 오픈하는 윈터파티에서는 빙어와 금붕어 낚시는 물론 서울랜드가 준비한 미니 동계 올림픽 특집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코스프레 포토존’과 크리스마스 콘셉의 레스토랑을 스파게티니 팩토리에서 운영한다. 11월 새롭게 오픈하는 VR엔터테인먼트 시설인 ‘VR게이트’ 입구에서는 산타 VR 박스 경품 추첨도 제공해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크리스마스 파티가 끝나면 도심에서 만나는 색다른 겨울 빙어 낚시와 미니 동계 올림픽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파티’가 펼쳐진다. ‘괴발개발 빙어 낚시터’에서 진행되는 겨울 빙어 낚시는 어린이들이 겨울 빙어와 금붕어 낚시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어린이 낚시대와 뜰채를 이용하는 체험장이 각각 마련돼 있다.

특히 뜰채 체험장에서는 행운의 금붕어를 잡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 예정이다. 

평창 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을 위한 미니 동계 올림픽도 만나볼 수 있다.

사람이 직접 이동식 얼음 의자에 탑승해 컬링 게임을 즐기는 ‘아이스 인간 컬링’과 스노우건으로 즐기는 이색 눈싸움 ‘바이애슬론’ 대회가 세계의 광장에서 펼쳐지고 우승팀에게는 평창 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올 겨울 서울랜드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와 윈터파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SBS스타킹 우승 마술사이자 여수엑스포 대표마술사 김영진이 펼치는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고객참여형 마술쇼 <퍼니 매직 쇼>가 내년 3월4일까지 통나무 무대에 오른다.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은 24일부터 연말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통나무 무대에 오르며 세계 명작 ‘호두까기 인형’을 발레, 재즈, 아크로바틱 등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글의 아름다움, 태권도의 화려함 그리고 아리랑 선율의 우수함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공연 ‘태권뮤지컬 혼’을 이벤트 홀에서 선보인다. 이 공연은 해외 15개국 100개 도시에서 초청 공연을 시행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어 이번 기회에 꼭 관람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밤에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 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도 볼거리다. 화려한 조명이 음악에 맞춰 빛을 밝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포토 스팟으로 제격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