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모두가 주인공" 한화첨단소재, '2017 혁신페스티벌'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7-12-21 14: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화첨단소재, '2017 혁신페스티벌' 행사 개최

한화첨단소재는 20일 세종 본사 대강당에서 대표이사 주재 연 단위 종합포상 행사인 '2017 혁신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임직원들의 자부심과 애사심 고취를 위해 기획된 혁신페스티벌 행사는 한 해 동안 회사발전 및 조직문화 개선 등에 기여한 개인 및 팀을 선정해 매년 포상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날 행사에는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임원을 비롯해 세종본사, 음성사업장, 경량복합소재연구소 임직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도전혁신상, R&D도전상, 특별상, 특허왕, 바로칭찬 우수팀 등 각 부문별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된 개인 및 팀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신규 원자재 적용 전자소재 개발을 통해 수주 확대를 실현한 전자소재연구소와 전자소재영업팀이 도전혁신상을, 자동차용 신규 성형 공법용 원단을 개발한 인텀라이트 생산기술팀이 R&D도전상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생산효율성 제고를 통해 원가절감을 실현한 상해법인이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특허 출원 활성화에 기여한 기능설계팀은 특허왕을, 칭찬하는 기업문화 정착에 기여한 외주품질관리팀과 인텀라이트 생산기술팀이 바로칭찬 우수팀으로 선정됐다.

이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올 한해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위치에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모두가 오늘의 주인공"이라며 "내년에도 회사의 중장기 비전 실현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각 부문별 혁신활동의 주인공으로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