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작가, '신과 함께' 감상 소감 "한 순간도 지루함 없어…폭풍 눈물 구간 주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2-20 17: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주호민 작가의 '신과 함께' 포스터[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주호민 작가가 직접 그린 스페셜 웹툰 포스터를 공개한다.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웹툰 ‘신과함께’의 원작자 주호민 작가가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의 개봉을 축하하며 스페셜 웹툰 포스터를 선물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웹툰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인물들이 영화 속 의상을 입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미 SNS를 통해 영화의 메인 포스터를 웹툰으로 그려 화제를 모았던 주호민 작가, 이번 스페셜 웹툰 포스터에서 영화에 대한 그의 남다른 애정이 다시 한 번 느껴진다.

[사진=주호민 작가 트위터 캡처]


이에 그치지 않고 주호민 작가는 영화 관람 후 SNS를 통해 "한 순간도 지루함이 없었다. 폭풍 눈물 구간이 있으니 주의 바란다. 멋진 영화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깊은 만족감을 전해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은 바로 오늘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