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故 샤이니 종현 빈소 조문 추모..수영,올 블랙 의상 공식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7-12-20 14: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우린 비슷하잖아. 닮았고. 그 느낌들을 알잖아”

18일 사망한 故 샤이니 종현의 빈소가 서울 풍납동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됐다. 향년 27세. 일반인 조문은 같은 병원 장례식장 지하 1층 3호실을 통해 가능하다. 발인은 오는 21일 9시, 장지는 미정이다. 20일에도 태연 등 톱스타들의 조문과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사진공동취재단]

소녀시대 멤버들이 일제히 故 샤이니 종현(향년 27)의 죽음을 추모하는 등 연예계 등의 추모 열기가 확산되고 있다.

태연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故 샤이니 종현의 빈소를 찾아 故 샤이니 종현을 추모했다.

이 날 故 샤이니 종현 빈소를 조문해 추모한 태연은 종현의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동료 아티스트로 절친이다. 최근 태연은 종현의 단독 콘서트 공연을 관람했고 故 샤이니 종현이 자살해 빈소가 마련됐다는 소식을 듣고 추모하기 위해 19일 예정됐던 뷰티브랜드 행사를 취소했다.

故 샤이니 종현 빈소를 찾기 전날인 19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전화해서 이름 부르면 당장이라도 하이톤으로 으응! 할 것 같은 우리 종현이 많이 보고 싶어. 누나가 많이 못 안아줘서 미안해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라며 “‘lonely’ 누나 생각하며 썼다는 그 과정을 다 기억해. 우린 비슷하잖아. 닮았고. 그 느낌들을 알잖아”라며 그를 추모했다.

수영이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창천중학교에서 있은 '범국민 장애 인식 개선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 날 수영은 공식행사에서 올 블랙 의상으로 참석해  故 샤이니 종현 추모 열기에 동참했다.

19일 소녀시대 써니는 종현 빈소를 조문한 자리에서 눈물을 흘렸다. 엑소 레이 장이씽(26)은 20일 새벽 한국에 급귀국해 빈소를 찾았다. 박근형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진행된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 기자간담회에서 "매우 안타깝다. 세상에 놓여진 것이 자유경쟁 시대기 때문에 여러 일이 발생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종현은 지난 18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에서 자살을 시도해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했고 19일 빈소가 마련됐다.

20일 종현 빈소에서 입관식이 거행됐고 오는 21일 오전 9시 발인식이 거행된다. 현재까지도 온오프라인에서 그으 추모 열기가 지속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