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배우 박근형 씨와 함께한 서비스 캠페인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7-12-18 17: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철학을 담은 ‘케어앤트러스트(Care & Trust)’ 캠페인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배우 박근형씨를 주인공으로 ‘당신의 옆자리엔 누가 있나요’ 편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박근형 씨 부부의 결혼식 장면부터 반세기에 걸쳐 인생을 함께해 온 부부의 모습을 담았다. 사랑하는 배우자를 지키고 배려하는 박근형씨의 모습 속에 고객과 가족의 안전한 운행에 최선을 다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서비스 철학을 투영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은 특수 영상촬영 기법인 에이지 리덕션(Age Reduction) 기법을 사용, 배우 박근형씨의 30-40대 젊은 시절을  재연했다. 또한 클래식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인 S-클래스의 1974년식 1세대 모델(W 114) 부터 지난 9월 출시된 최신의 6세대 부분변경 S-클래스 모델(W222)에까지 차량 변천사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 캠페인 영상은 캠페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동시에 다음 달 17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한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영상과 사연을 게시하면, 우수작을 후속 캠페인 광고 영상으로 제작하는 고객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서비스 & 파츠 부문 총괄 부사장은 “아내를 소중히 생각하고 배려하는 박근형 씨의 모습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철학과 잘 통하는데, 영상을 통해 이런 섬세한 감성까지도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