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회원 추첨 통해 렉서스 NX300h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7-12-18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김준환)가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골프존카운티는 18일 “지난 6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 렉서스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으로 렉서스 NX300h를 2명의 당첨자에게 각각 전달했다”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 ‘골프존카운티 회원 감사 이벤트’는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 회원 중 홈페이지, 모바일 혹은 부킹사이트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장을 예약하거나 골프장에 내방한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12월 7일 골프존카운티 안성Q 클럽하우스에서 추첨을 진행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해 총 12만 건의 응모내역에 개별 번호를 부여하고, 추첨함에 골프공을 넣은 뒤 1의 자리에서 10만 자리까지 각 자리 숫자를 6번 뽑아 공정하게 당첨자를 선정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2명을 골프존카운티 안성Q와 무등산CC로 초청해 경품 차량을 전달했다.

당첨자 정형석 씨는 “평소 자주 방문하던 골프존카운티에서 연말에 뜻밖의 큰 행운을 얻게 돼 기쁘다”며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늘 기분 좋게 라운딩을 했는데 앞으로도 더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상무는 “지난해 ‘포드 익스플로러’ 1대가 걸린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올해는 ‘2017 렉서스 NX300h’ 2대로 경품을 확대해 회원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올 한해 골프존카운티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이번 렉서스 경품 이벤트 뿐 아니라 골프의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