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성남 블루팬더스, 삼성 유니폼 만든 제일 F&S 업무협약

전성민 기자입력 : 2017-12-18 08:50수정 : 2017-12-18 08:50

[제일 F&S 위크앤드 김영기 대표이사(좌)와 야구학교 이상일 사장(우) 사진=야구학교 제공]

성남 블루팬더스 야구단이 삼성 라이온즈 유니폼 제작 업체로 잘 알려진 제일 F&S 위크앤드와 손잡았다.

성남 블루팬더스는 15일 투아이센터에서 제일 F&S 위크앤드 김영기 대표이사, 야구학교 이상일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 아마추어 야구단 중 유일하게 성남 블루팬더스를 후원하게 된 제일 F&S 위크앤드는 삼성 라이온즈의 협력업체로 삼성 라이온즈 유니폼 및 상품의 디자인, 생산, 납품, 판매까지 맡고 있다. 이 밖에도 삼성서울병원, 에스원, 삼성생명, 삼성증권, 인력개발원 등 다양한 업체의 유니폼을 디자인 및 생산, 납품하고 있는 회사다.

협약식에 참석한 제일 F&S 위크앤드 김영기 대표는 “성남 블루팬더스는 아마추어 야구단 중 가장 좋은 시설과 코치진을 보유하고 있다. 아마도 프로에 재도전하는 선수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며 “제일 F&S 위크앤드는 성남 블루팬더스 선수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야구학교 이상일 사장은 “성남 블루팬더스가 제일 F&S 위크앤드라는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 우리 선수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제일 F&S 위크앤드는 성남 블루팬더스 선수단의 유니폼, 점퍼, 윈드자켓, 후드티 등의 유니폼을 후원하며, 앞으로 성남 블루팬더스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MD 상품 판매를 진행 할 예정이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