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친구 초청 받고 필리핀 여행 가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7-12-17 13: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필리핀관광부, 친구 데려오기 캠페인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사진=필리핀관광청 제공]

필리핀 친구가 있는 한국관광객이라면 주목하자.

필리핀관광부가 주관하는 글로벌 관광이벤트인 ‘친구 데려오기 (Bring Home a Friend)’캠페인이 한국관광객 대상으로 본격 시작된다.

내년 4월까지 진행되는 이 ‘친구 데려오기’ 캠페인은 필리핀 국민이나 필리핀에 6개월 이상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외국에 있는 친구들을 초청하면 그 초청에 따라 필리핀에 오는 방문객들과 필리핀 초청자에게 대대적인 사은품과 경품을 증정하는 내뇽이다.

테오(Ms. Wanda Corazon T. Teo) 필리핀 관광장관은 17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주요 언론인들과 관련기관 인사를 대상으로 캠페인의 의의와 중요성을 피력했다.

취임 이후 첫 방한한 테오장관은 “‘친구 데려오기’는 캠페인은 올해 120만명이 넘은 한국관광 시장에 대해 필리핀이 그들의 가장 편안하고 행복하게 여행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는 것을 표현하는 우리의 방법”이라며 “이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리핀 사람들의 호의와 환대를 확실하게 증명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 캠페인을 통해 필리핀 관광부에서 제공하는 대대적인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필리핀 방문객들 중에서 추첨으로 뽑힌 3명에게는 팔라완, 세부, 다바오를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과 리조트 숙박권이 제공된다.

한국관광객을 초청한 필리핀 친구에게도 경품으로 콘도, 자동차, 고액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 참여 방법은 필리핀 친구인 초청자와 함께 필리핀 관광부 웹사이트(tourism.gov.ph)에 접속해서 온라인 등록 절차만 거치면 된다.

경품 추첨은 이 캠페인이 끝나는 2018년 4월에 필리핀 관광부와 상공부의 관리감독하에 공정한 전자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고 바로 발표된다.

마리아아포 필리핀 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친구 데려오기 캠페인은 그동안 필리핀을 많이 방문해준 한국관광객들에 대한 필리핀 사람들의 감사와 호의, 환영을 나타내는 캠페인”이라며 “이 기간 중에 한국관광객들이 필리핀을 많이 방문해서 필리핀과 필리핀 사람들을 새롭게 만나고 새롭게 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