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 예비 고2‧고3 대상 겨울방학 학습전략 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7-12-15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카이에듀 BI.]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예비 고등학교 2학년과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5일 스카이에듀에 따르면, 오는 23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문과 대상으론 오후 1시, 이과 대상으론 오후 5시에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스카이에듀의 주요 강사진들이 대거 참석해 겨울방학 과목별 학습법과 전략에 대해 알려 준다.

1부에서는 국어 이욱조 선생님, 수학 정상모 선생님, 차영진 선생님, 삽자루 선생님, 영어 전홍철 선생님, 사회 이지영 선생님, 화학 박상현 선생님, 지구과학 최선묵 선생님 등 각 과목별 선생님들이 직접 겨울 방학 학습 플랜 특강을 진행한다. 겨울방학 동안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단기 고득점 전략과 함께 겨울방학 심기일전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을 해 줄 예정이다.

2부에서는 스카이에듀의 최승해 소장이 대입 준비를 위한 학생부 마무리 방법 및 부족한 부분 채우기, 2018년도 수시 대비 법 등을 설명한다. 스카이에듀는 설명회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겨울방학 전략 자료집’과 ‘수능 강좌 50% 할인권’, ‘프리패스 3만원 할인권’, ‘스카이에듀 플래너’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