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걸그룹 키튼걸스, ‘2017 한빛상 시상식’서 신인상 수상··· “마마무 같은 걸그룹 되겠다” 소감

장윤정 기자입력 : 2017-12-15 15:32수정 : 2017-12-15 15:32

[사진= 워너비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키튼걸스가 한류선정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한빛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의 영광을 안았다.

키튼걸스가 지난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파티움에서 열린 '2017 한빛상 시상식'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장난꾸러기 아기고양이를 컨셉으로 하는 키튼걸스는 ‘Love Pops’라는 타이틀곡으로 중국 전역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키튼걸스가 수상한 ‘여자 신인상’은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에 발맞추어 오는 2018년 제2의 한류의 바람을 일으킬 문화예술인들 위주로 선정되어 이목을 끌었다.

이번 시상식에서 키튼걸스는 수상뿐만 아니라 ‘Love Pops’ 무대를 펼치며 시상식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2017년 한빛상 시상식’은 배우 전광렬, 성우 배한성, PD 이상호, 교수 이웅종, 감독 한재덕, 가수 봄여름가을겨울, 가수 이루, 가수 이애란, 그룹 바시티, 그룹 키튼걸스가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배우 장혁, 이종석, 송강호와 그룹 에이핑크 등이 ‘한빛상 시상식’의 역대수상자로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TV와 올레TV, 바이두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7 한빛상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키튼걸스는 "감사하다. 어느 곳이라도 행복을 전할 수 있게, 좋은 노래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더욱 발전해서 마마무와 같이 사랑받는 실력파 걸그룹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실력파 3인조 걸그룹 키튼걸스는 160cm 이하의 귀여운 멤버 구성되었으며, 장난스러운 평소 이미지와 다르게 무대에서는 노래와 퍼포먼스를 라이브로 소화할 수 있는 반전 매력녀들로 알려졌다.

한편, 걸그룹 키튼걸스는 ‘Love Pops’라는 타이틀곡으로 국내 활동에도 돌입할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