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옥상 공간 국내 최대 ‘풋살 타운’ 조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7-12-15 13: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증축 옥상에 5개 구장 신축, 총 8개 구장 보유

[사진= 현대아이파크 제공]


용산 아이파크몰에 국내 최대 규모의 ‘풋살 타운’ 조성이 완료됐다. 아이파크몰은 새롭게 증축된 옥상공간에 5개의 풋살경기장을 신축해 기존 2개의 야외 구장, 1개의 실내구장과 함께 총 8개의 풋살장을 갖췄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 한 풋살장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유벤투스’,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르 뮌헨’ 등 유럽 명문 구단의 경기장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파크몰은 연 15만명 이상의 이용객이 풋살을 즐길 것으로 예상했다. 또 풋살 경기 외에도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연 5만명 이상의 일반 고객이 풋살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했다.

풋살장은 한강의 스카이라인이 내려다보이는 루프탑 공간에 야간 조명 시설과 교외의 한적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잔디를 지니고 있어, 옥상 카페와 야외 영화제, 디너 파티 등과 같은 문화행사가 연중 열릴 계획이다. 지난 10월에 열린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에는 이틀간 약 7000명의 고객이 다녀갔다. 조명과 음향, 스크린 시설을 갖춘 실내 구장에서는 미니 콘서트와 DJ 파티, 축구 응원전 등도 가능하다.

현대아이파크몰 최석환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새로 개장한 풋살 경기장은 한강과 서울의 아름다운 도심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보이는 매력적인 루프탑 공간”이라며 “풋살장의 매력을 활용한 감각적 행사를 통해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