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하남 스타필드에 '라벨프린터' 체험존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7-12-14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라벨프린터 이용한 냉장고 정리, 교구 만들기, 가족앨범 꾸미기 등 전시

엡손이 하남 스타필드에 마련한 '라벨프린터 체험존' 전경. [사진=한국엡손 제공]


한국엡손이 오는 17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라벨프린터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체험 가능한 제품은 키보드식 자판 일체형 라벨프린터 'LW-H200RK', 'LW-K200BL', 'LW-K200PK' 3종과 PC·모바일용 블루투스 라벨프린터 'LW-C410'로 총 4개 모델이다.

이번 체험존은 아이방, 주방, 거실 등 집안 각 공간에서 아이와 엄마가 라벨프린터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장난감 및 가방 등 각종 아이 물품에 라벨링을 해 분실을 방지하고, 주방에서 식품명 및 제조일자를 표시해 안전하게 먹거리를 관리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 라벨프린터를 이용해 교구를 만들거나 가족앨범을 꾸미는 방법, 선물 포장도 선보인다.

체험존에서는 각양각색의 테이프로 자신만의 라벨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고, 리락쿠마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촬영 후 원하는 문구를 라벨로 출력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엡손 리락쿠마 라벨프린터 LW-H200RK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익숙한 쿼티(QWERTY) 배열 자판과 액정표시장치(LCD) 액정을 적용해 쉽게 입력, 수정할 수 있다. 지난 8월 출시된 LW-C410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다양한 템플릿을 적용할 수 있다. 라벨프린터 4종 모두 전용 카트리지를 활용하면 물·기름·알코올로 인한 번짐이 없어 습기가 많은 냉장고 안은 물론 자주 손이 닿는 장난감, 옷감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최근 라벨프린터는 주방, 거실 등 집안 곳곳에서 활용도가 높아 가정의 필수품이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활용법에 대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