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男 온수역 작업 중 열차와 충돌 사망…누리꾼 "아침부터 좋지 않은 소식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2-14 11: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배수로 칸막이 작업 중 사고…10분여간 운행 지연

[사진=서울시 교통정보과 트위터]


서울 지하철 온수역에서 작업 중이던 30대 남성이 열차에 치여 사망했다.

14일 오전 7시 59분쯤 온수역 역사 앞 지점에서 A(35)씨가 동료 2명과 배수로 칸막이 작업을 하던 중 온수역으로 향하던 열차에 치여 숨졌다. 

사고 후 서울시 교통정보과는 SNS에 "지하철 1호선 소요산방면 온수역에서 사고처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우회선로를 이용해 열차 운행을 하고 있어 열차 운행이 지연되고 있으니 지하철 1호선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 사고로 열차 운행은 10분간 지연됐고, 경찰은 A씨와 함께 작업했던 동료 근로자를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또다시 일어난 인명사고에 누리꾼들은 "아까 1호선 타던 도중에 1호선이 지연된다고 했는데 이게 온수역이었구나(li****)" "온수역 사상 사고라니 아침부터 좋지 읺은 소식이네요(ho*****)" "정말 죄송합니다. 전 이런 사고사인 줄도 모르고 하필이면 출근시간에 자살한 거냐며 많이 원망했습니다.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go****)" "오늘 열차가 지연돼서 무슨 일인가 했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ㅠㅠ 더 이상 이런 사고가 안 나길 바라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cl*****)" 등 댓글을 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