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편리·환경 쾌적' 수지 성복 어반하임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7-12-14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 바로 앞… 서울·경기 이동 수월

  • 광교산 자락 위치 쾌적한 환경…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수지 성복 어반하임 조감도 [사진=]


광교산 자락에 위치한 '수지 성복 어반하임'이 분양된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69㎡ 2세대 △전용면적 84㎡ 56세대 등 총 58세대 규모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수지 성복 어반하임은 우수한 교통 여건이 장점으로 꼽힌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수월해 서울과 경기도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개통하면 세종청사까지 1시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또 삼성역과 동탄역을 잇는 GTX 기흥역이 인근이 만들어질 예정이고, 작년 개통한 신분당선 성복역을 통해 판교, 강남, 광교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직행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등 다양한 광역 대중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레지오 에밀리아 교육시스템을 도입한 '동은아이유치원'과 프로젝트 수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벤자민 키즈덤 유치원'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아울러 성서초, 효자초, 성서중, 성복고, 단국대 등 다수의 학교가 인접해 있다.

수지 성복 어반하임은 주변 생활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성복역 롯데복합몰이 2019년 오픈할 예정이고 광교아브뉴프랑, 신세계백화점 판교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경 1.5㎞ 이내에 주민센터, 병원, 은행, 대형마트 등도 위치해 있다.

서분당IC, 남판교, 대장동 등 일대 개발 계획이 진행 중이고 광교신도시 경기도청 청사, 컨벤션센터 등도 구축될 예정으로 미래 가치가 높다.

수지 성복 어반하임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판상형 4베이 구조로 채광·통풍이 우수하며 발코니,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도 갖춰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4층에 위치한 세대는 복층형으로 다락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야외 테라스공간까지 확보했다.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한 실생활이 가능하다. 아울러 곳곳에 단지 보안시스템을 강화해 입주민의 안전에 신경을 썼다.

수지 성복 어반하임 홍보관은 사업지 인근인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409-1 성복빌딩 201호에 마련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