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반전에 반전…헤롱이 애인 정체 밝혀져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2-14 09: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이 교도소에 들어오게 된 과거의 모습이 공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방영 된 tvN 수목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이우정 정보훈 극본, 신원호 연출) 7회에서는 극 중 이규형이 맡은 헤롱이 유한양의 과거가 전파를 타며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방영 분 에서는 과거 한양과 지원의 데이트 장면이 그려지며 충격을 안겼다. 그간 한양의 애인으로 알려졌던 지원이 남자로 밝혀진 것. 이어 감기기운에 힘없어 보이는 한양을 지원이 집까지 데려다 주며 집 밖을 나서지 말 것을 당부했다. 하지만 지원과 헤어진 후 급하게 어딘가 나서는 한양의 모습이 그려짐과 동시에 그를 미행하는 지원의 모습에 궁금증은 더욱 증폭됐다.

한양이 도착 한 곳은 불법 마약 거래 현장. 이내 한양은 신고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잡혀 약에 취한 모습으로 걸어 나온다. 아수라장이 된 현장에서 한양을 미행했던 지원과 눈까지 마주치며 긴장감은 더욱 고조됐다.

연이어 한양이 탄 경찰차가 출발하고 현장에 숨어있던 한양모(염혜란 분)가 비춰지며 충격은 배가 된 상황. 지원이 신고했을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었던 한양의 예상이 빗나간 순간이었다. 현장에 있던 지원과 한양모 중 신고자 누구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규형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역대급 약쟁이 캐릭터를 구축해내며 호평 받고 있다. 최근 서울대 약대 출신임이 밝혀지며 트레이드 마크인 콧소리를 종종 벗고 스마트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7회, 극 중 애인이 동성임이 밝혀지며 또 한번 역대급 반전을 선사, ‘역대급 약쟁이’ 캐릭터에 이어 ‘역대급 반전 생성’ 캐릭터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이규형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수,목 9시10분 방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