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7 공인중개사 합격자 850명 ‘한 곳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7-12-13 21: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이 최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종료됐다고 13일 밝혔다.

합격자 모임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에듀윌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생들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합격자 모임은 자리에는 약 850명의 에듀윌 출신 2017년 제 28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이 참석했다.

현장에는 합격자들 외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선배 공인중개사들이 참석해 합격을 축하하며 훈훈한 광경이 펼쳐졌고, 선배 합격자들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2017년 합격자 모임은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진행됐다.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의 축사와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소개가 이어졌고, 특별 만찬 및 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도 펼쳐졌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를 잘 활용해 공인중개사로서의 성공적인 첫걸음을 떼길 바란다”라 말하며 “앞으로도 에듀윌은 전사적으로 합격생들의 사후관리를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2009년 업계 최초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결성해 합격 이후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인맥관리 및 정보 공유가 중요한 공인중개사 특성상 안정적인 사회 활동을 위해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2017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에듀윌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